반응형

갤럭시z플립3 받았습니다

어제자 8월23일까지 사전구매기간이었고
구매기간 신청한 상품을 받았습니다
정확하게는 동생이 구매했습니다
저는 플립2의 노예기 때문에
이번 사전예약은 아쉽게도 패스ㅠ

z플립3정면


동생은 라벤더 색상 z플립3를
구매했는데 최근 디지털프라자에서
구경했을 때도, 지금 옆에서 봤을 때도
역씨 이쁘네요 아직 주변에서
z폴드3를 구매한 분들은 없네요
개인적으로 플립2를 사용하고 있기에
폴드3가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폴드2는 좀 굵고.. 그립감도 뭔가
아쉽고 메인 폰으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할 거 같다는 느낌?
근데 이번 z폴드3를 잡자마자
'안녕? 어때 z폴드3는 처음이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거다. 메인 폰의 그립감이다ㅋㅋ

z플립3뒷면
z플립3옆면

무튼 순차적으로 배송받는다던데
동생은 오늘 바로 받았네요
애플 6년 몸담고 있다가 이번에
갤럭시로 갈아탔다는데,,
의외로 많더라구요? 이번 플립이
인기가 대단하긴 한가 봅니다
애플갬성에서 플립으로 오게 만들다니
현시점 가장 핫한 아이템인 건 분명합니다

 


z플립3,z폴드3 사전예약정보 관해서는
이 전에 작성해 둔 글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2021.08.18 - [전자기기] -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과 정보알아보기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과 정보알아보기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가장 핫한 전자기기를 꼽는다면 z플립3와 z폴드3가 아닐까합니다 +갤럭시버즈2와 갤럭시워치4가 있겠죠 이번에 갤럭시z폴드3의 경우는 폴

onestepbystep.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