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블랑 사진

포항바다카페 러블랑 다녀왔습니다

가끔씩 놀러가는 포항인지라 아는곳은 영일대뿐입니다ㅎㅎ

우리에겐 먼저 다녀온 맛집,카페투어 선배님들이 있기에

인스타와 sns를 검색해보고 유명한 포항바다카페로 갔습니다

다른 곳도 많지만 저는 그냥 가까운곳으로 갔습니다

러블랑카페가 포항,영덕 두 군대가 뜨길래 검색해보니

위치가 포항과 영덕사이쯤 위치하고 있어서 

영덕바다카페 포항바다카페 둘 다 나오는군요

동일한 곳입니다

 

포항여행왔다가 이쁜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포항바다카페로 유명한 곳이라네요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정말 탁 트인 바다가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커피가격과 빵가격에 바다향이 묻어있습니다

커피 한 잔 들고 테라스로 나가서 바다보고 한모금하면

괜히 분위기잡고싶은 기분이 드네요ㅋㅋㅋ

러블랑 바다

평소에 1일 1~2잔을 마실정도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뭐가 좋은원두고 커피인지 그런건 모릅니다ㅎㅎ)

커피맛집 빵맛집인지는 모르겠고 

내 손에 든 커피보다는 

눈 앞에 포항바다가 일 다합니다

실내도 크고 깔끔하고 테라스도 있고

야외에는 사진찍을만한 포토존이 꽤나 많습니다

인생샷 찍는분,커플끼리 러브샷찍는분~

야외에서 설정샷 찍는분 많이보이네요ㅎㅎ 

아, 카페앞 주착공간도 넉넉합니다 일단 카페자체가 엄청큽니다

잠깐 바람쐬러 포항을 다녀온터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다음 여행때는 좀 더 다양한 사진을 찍어봐야겠습니다

 

포항바다카페 러블랑 홈페이지

카페가 자체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인스타에 방문객들이 올린 다양한 사진이 많습니다

운영시간,위치,음료,빵 추천메뉴 등

참고해보시면 도움될 거 같습니다

검색해보니 주변에 다양한 포항바다가 보이는 카페들이 많더군요

펜션들도 많고, 확실히 해안도로바로 옆에 있으니

오션뷰하나만큼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근처에 화진해수욕장이 있네요

연인,가족끼리 여름휴가철 여행지로 놀러왔다가

더위식히는겸 커피 한 잔 하는겸 방문하기 좋은곳입니다^^

 

러블랑 인생샷

다들하길래 저도 설정샷 한번^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