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볼

골프는 숲과 해저드를 피하는 게임

필드에 나가서 공을 치다보면

숲으로 들어가거나 풀이긴 러프,해저드같은 물속으로

들어가는경우가 정말정말많습니다

 밝은 대낮이었다면 한 눈에 보이는공들도

야간라운드중 풀숲이나 나무밑에

숨어버린다면 정말 찾기가 힘들죠

이렇게 라운드중

잃어버린 볼을 로스트볼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로스트볼사업에 부업까지

많이생겨나고 번창한다죠?

그만큼 라운드중 잃어버리게되는

로스트볼이 엄청나게 많다는겁니다

개인적으로 스코어를 떠나서

1~2볼 플레이하시는분들이

더 대단해보일때도 많습니다

(보통은 같은말이지만요ㅎㅎ)

 


드라이버티샷

평소에 로스트볼 많이 쓰시나요??

예나지금이나 아니 가면갈수록 골프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연령대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좀 과장해서 본다면

지나가는 행인 붙잡아서 물어보면

열에 여덟은 골퍼입니다

그만큼 골퍼들의 수가 많이 증가했죠ㅎㅎ

저또한 취미로 골프를 즐기고

지인들과 스크린골프장을 갑니다

이런 저처럼 아마추어골퍼들은

매번 라운딩을

갈때마다 새로운 공을 사용하기가

부답스럽긴 합니다

많이 잃어버리니깐요ㅠ

이렇게 잃어버리는 공의 갯수와

가격이..정말 만만치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가성비갑인

로스트볼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그렇죠?ㅎㅎ
아마추어골퍼에게는 좋은공과

2피스든 3피스 뭘 던져주든지 

비슷하거든요ㅋㅋㅋㅋㅋ


홀컵

로스트볼사용은 스코어랑 연관있다?

충분히 일리가 있는말입니다

골프공의 재질은 고무와 우레탄,합성수지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골프공도 노화합니다

그럼 어떻게 될까요

바로 비거리감소와 공의 경도상승으로

타구감이 현저하게 낮아집니다

로스트볼은 말그대로

누군가가 라운드중 잃어버린 공입니다

 

깨끗하고 외부상태가 좋아보이는

공을 주웠다고 하더라도

이 공이 언제부터 물속에 있던건지

러프에 박혀있던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너무 오래된 공을 사용하면

내가 원하는 거리를 보낼 수 없으며

스핀또한 잘 먹지않아 컨트롤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공 하나하나에

집중해서 신중한 샷을 쳐야하는데

로스트볼만 사용하다보면

재미와 집중도가 떨어지는건 확실히

맞는말 같습니다

 

 로스트볼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는분들은 한가지로

통일되어있는 볼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모든~공들이 다 다릅니다

종류와 재질, 성능까지 다르기에

무조건 가격만 엄청 저렴하고 상태좋아보이는

이것저것 섞여있는 볼을 쓰기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볼을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라운드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공피스 뭐가 좋을까 2피스 3피스  (0) 2021.07.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