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해 헐스밴드를 다녀왔습니다


여름휴가 데이트로
남해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남해에서 이틀을 묵었는데
하루는 비가 왔고 하루는
더울 정도로 해가 짱짱하더군요
저희는 비오는날 방문했네요,,
커피 한 잔 하고싶어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바다뷰카페
"헐스밴드" 방문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이었습니다ㅠㅎㅎ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게
얼마나 제약이 많고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많은지 아실 겁니다ㅠ^ㅜ)

저희는 반려견동반카페를 찾아서
간 곳이라 딱히
이쁘고 멋들어진 포토존은
중요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매장 옆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주변에 공터를 주차장으로
쓰기도 하고.. 시골이다 보니
인근에 대충 대면됩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비 오는 날 남해바다가
보이는 카페, 이것도
이 날만의 분위기였습니다

매장 바로 건너편입니다
야외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긴 해요
날 좋은 날에 왔어야 했는데..

매장 내부는 평범합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창밖의 풍경이 열일 합니다
비까지 오니깐
분위기 정말 좋더라구요



포털에 검색해보셔도
카카오맵에 등록되어있어서
영업시간과 메뉴, 리뷰와
후기도 볼 수 있어요^_^
글 하단에 링크 남겨둘게요



저희야 반려견동반가능해서
찾아온 남해 뷰맛집
헐스밴드지만 검색해보니
피자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페퍼로니피자 먹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덕피자보단
굵은 피자를 좋아합니다
(끝에 치즈 링 추가해서ㅎㅎ)
와 근데 여기 피자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인정합니다
"피자맛집 헐스밴드"
다른 타이틀보다는
피자맛집입니다
페퍼로니피자 한 개 먹어봤지만
정말 피자맛은 끝내줬습니다
괜히 헐스밴드 후기들도 여길
피자맛집으로 소개하는 게
아니네요 두 번 추천합니다

헐스밴드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1517번길 44 (서면 서상리 1166)

place.map.kakao.com


반려견동반가능카페
바다뷰, 피자맛집
남해 헐스밴드
추천 한 번 누르고 갑니다
마지막 우리귀요미사진투척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서어서]경주독립서점  (0) 2021.07.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