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어서어서

경주독립서점 어서어서

경주 독립서점 어서어서 다녀왔습니다 

지난달 방문했었고 

선물용 책 한 권을 구매했는데 

바쁜스케줄때문에 최근에서야 선물을 전달했네요
책선물도 좋지만 제가 독서를 좀 해야할텐데요
싫어하지는 않지만 많이 읽지도 않습니다 

좋아는 합니다 이 무슨..소린지ㅋㅋ
무튼 인상깊게 읽은, 아니 방문한 
책소개가 아닌 서점을 소개해볼까합니다

 

경주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독립서점 어서어서입니다

문학전문서점입니다

경주에 놀러간겸 황리단길을 갔다가 

지나가는길에 눈에 띄어 방문했었습니다

 

순간 생각난 지인이 있어
선물용으로 책을 하나 구입하였고

짧은시간이지만 어서어서서점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에나 있는

디에도 없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느낌이었고

서점의 분위기또한

사장님의 취향이 묻어나는듯 했습니다

반영될 수 밖에요ㅎㅎ

 

먹거리,놀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관광명소 황리단길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서점이라

더욱 더 특별해보였습니다

 

책봉투

책을 구입하면

이렇게 센스있는 책봉투에 담아줍니다

스템프로 찍어서

자신만의 메세지를 담을 수 있는

책갈피도 줍니다(봉투안에 있습니다..ㅎㅎ)

이 또한 저처럼 인증샷을 남길 수 있게하는

개성있는 마케팅 효과라고 볼 수 있겠네요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느껴집니다

(재치있는 선물용봉투. 하단에 보시면

매장홍보도 확실하게 하고있습니다)

 

단순히 책을 구입하기위해

방문했다라기보단 

서점의 분위기와 배치되어있는 책들,

문구들, 눈에 들어오는 인테리어도

모두 매력을 끌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경주독립서점 어서어서

매장정보와 후기사진,분위기 등 참고해보세요^_^ 

 

저는 매장을 검색하다 

사장님의 과거 인터뷰내용도 보게됐는데

짧지만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황리단길 대표 기념품으로

충분한 거 같습니다^_^

 


카페사진

설정샷아니고

쉬는날 동네카페에 앉아 

독서좀 했습니다

사진찍고 10분 앉아있다가

나왔습니다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해 헐스밴드 방문후기(+반려견동반가능카페)  (4) 2021.08.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