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최신드라마 오징어게임

이런류의 스토리를 좋아하는

저는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사실 아직 넷플릭스 dp의 인기와

여운은 끝나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타플랫폼보다)넷플이 짱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자신들만의 작품,

시청자들이 원하는 재미난 요소들을

굉장히 잘 파악하고 있는듯!ㅎㅎ

 

 

 

 

 

그럼 이번에 나오는 오징어게임의

정보들을 알아봅시다

아직 방영시작도 안해서

당연히 스포는 없습니다..ㅋㅋ

 

제작사는 (주)싸이런픽쳐스이며

제작진은 황동혁 감독님입니다

황동혁 감독님 소개는

영화 '도가니' 라고 한다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수상한그녀,도굴,남한산성 등

다른 작품들도 작업하셨지만

'도가니'하나로 KO시켰습니다

 


 

무튼 오징어게임으로 돌아옵시다

 

방송상영일2021년 9월17일부터~

8부작으로 나온다고합니다

그리고 포스터와 예고편영상부터 알 수 있듯

잔인한장면과 선정적인장면이 상당하기에

아마도 등급은 청소년시청불가,

18세이상으로 나올 거 같습니다

오징어게임이정재

이렇게 기대하게 만들면 안되는거죠? 

 

주연은 이정재,박해수,위하준 배우님

(인물설명은 굳이 필요없죠..?)

그 외 등장인물편은 추후상영작을 통해

함께 파악해보도록하죠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내용은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해서 벌이는

목숨을 건 데스게임입니다

456억이라는 상금

그리고 456명의 참가자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 순 없기에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고 하는데..

예고편 영상보시면 그냥 죽는겁니다

일단 청소년시청불가,18세 시청으로

 

 

오징어게임규칙

누가 이 게임을 개최했는지

어떤 목적으로 시작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오징어게임생존
오징어게임탈출

 

이런 플래그는 누가봐도

못나간다라는 소리같은데...

게임규칙만 잘지키면 되는데

그 규칙이 어마무시한 규칙이겠죠

규칙어기면 죽습니다

 

오징어게임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는 모르겠으나

처음 보여지는 게임은

우리모두가 아는 그 게임입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패배하면..

누가봐도 알거같은데요ㅠㅠ

죽습니다

포스터에도 나와있듯이

"어른들의 동심을 파괴한다"

라는 문구가 딱..걸맞네요

 

 

저만 믿고 따라오시죠

제가 넷플릭스 최신드라마 오징어게임!

후기까지 중계해드리겠습니다


 

여담으로 오징어게임 예고편을보니

예~전에 나름 흥미롭게 봤던

'신이말하는대로'라는 영화가 떠오르더군요

좀 병맛스토리긴합니다만..ㅎㅎ

 쏘우같은 느낌의 데스게임과

신말대로같은 추억게임도 있고

돈때문에,돈을위해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인물갈등,배신과 인간미도 보일 거 같고

이번에 나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어떤작품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