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직역한다면 "대학살을 보자"

개봉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워할 수 없는 이 친구 베놈ㅎㅎ

1차 예고편을 보시면 9월 대개봉이었는데 

베놈2의 개봉일은 10월13일입니다 

 

베놈2 포스터 좌우대칭으로 합쳐봤습니다ㅎㅎ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을 보면

이번에 빌런으로 나오는 상대는

핏빛 베놈이더라고요ㅎㅎ

(아.. 베놈 또한 빌런에 속하려나요ㅋㅋ)

일단 모든 빌런들은 주인공보다

더 월등하고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죠

결국엔 베놈이 이기겠지만요

 

 

예고편을 보면서 눈이 즐거우면서도

이번에 베놈2의 ost가 귀에 확! 들어오더군요

Harry Nilsson의 One이라는 곡이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검색해보고 들었는데 

와..이 곡 묘하게 중독성 있고 끌리더라고요

가사 내용은 외로움을 표현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가 되어서 느끼는

외로움을 강조하고 있어요 

다들 베놈2 영화 즐감하시면서

ost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은근 중독 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