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라드명곡모음

발라드명곡리스트

초주관적인 발라드명곡모음을 소개합니다^_^

아직은 상큼한 오빠라고 생각하지만

아재라는 소리를 들을때가 있다

차에 여자친구나 종종 지인들을 태우고

음악을 들으며 이동할때면 항상 듣는소리가 있다

"와..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도대체 언제쩍 음악을 듣는거냐"

인정한다 내 멜론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는 멈춘지

오래된거같다 아 물론 최신곡도 있다

하나씩 하나씩 추가를 해두고는 한다

 

남들은 출퇴근할 때 듣는 음악

연인과 드라이브할 때 분위기좋은 팝송

여행할 때 신나는 음악

유행하는 랩,트롯 등등 리스트가 있겠지만 

나는 주로 발라드를 듣는다


발라드명곡추천

 

장르불분하고 좋아하는음악

아무거나 듣는데

플레이리스트를 내리고 내려봐도

대부분이 발라드다

그것도 옛날발라드^_^

별 생각안하고 살았는데

듣는 음악들이 모두 옛날발라드명곡으로

바뀌어있었다

마지막엔 랩도 있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내차에 타는 손님들은

그 시절의 감성에 빠지곤한다

(차타고 이동할때 아니면 같이 

 들을 기회가 없다보니,,)

 

요즘 핫한 브레이브걸스나

귀에 때려박는 화끈한 랩

흥 넘치고 구수한 미스터트롯 등

최신음악리스트는

차트에서 끌어다 들을 수 있겠지만

추억의 발라드명곡리스트는 간만에

들어서 그런거같다

옛날노래다라는 사람도 있는반면

내 뮤직리스트를 좋아해주는 사람도 있다

 

여자발라드명곡

여자발라드명곡리스트로

한 번 캡쳐해봤다

특정가수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그냥 좋은음악을 좋아한다^_^

 

위 재생목록을 보고

눈치채셨을 수도 있는데

노래방가면

버즈-남자를몰라

한 곡 뽑고 시작한다ㅋㅋ


여담으로,,

학창시절에는 버디버디 네이트온 등

대표적으로 싸이월드

BGM곡으로 많이 듣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공유했던거 같다

 

언제 한 번 옛날에 듣던

알송리스트와 멜론리스트를

정리한 후에

발라드명곡리스트,신나는명곡리스트 등

추천모음집을 만들어봐야겠다

 

너무 발라드 발라드만해서..

한 곡 추천하고 갑니다^^

티아라daybyday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