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가박스이시아폴리스

대구이시아폴리스메가박스 [블랙위도우]

관람하고 왔습니다

마블영화가 개봉한지 얼마만인지ㅎㅎ

사실 블랙위도우 영화는

큰 기대는 하지않았지만

당연하게 보러갔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팬입니다^_^

 

대구이시아폴리스메가박스를 다녀온후기와

스포없는 초간단한 블랙위도우 감상평만 남겨보겠습니다


블랙위도우를 보는게 주.기에

어딜가든 상관없었고 가까운

영화관 아무곳이나 가려했습니다

같이가는 동반자께서 누워서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다고 굳이~여길 가자고 

사정을 해대서 이시아폴리스메가박스에서

블랙위도우를 봤네요

 

오가는거리도 상당했고 cgv든 롯데시네마든

대충 영화관이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이라

내키진않았지만 결국 여기로왔습니다

 

전좌석 리클라이너, 기타 등등 다양한 게 많다고

이시아폴리스메가박스점에서 소개하네요

(대구최초도입이라나 뭐라나...)

결론만 말하면 정말 편했습니다

"에휴 귀찮아 굳이 여길 와야하나"

라고 생각했던게 미안해지네요 메가박스

저는 요렇게 누워서 영화를 보는게 처음인지

리클라이너인지 전동의자인지 엄청 편하더라구요

사람도 많이 없었고 편하게 관람했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블랙위도우 포스터가 없었어요

기존에 남아있던건 다 들고갔는지..입고가 안됐다네요

 

홈페이지 남겨둘게요 참고해보세요~

대구이시아폴리스메가박스


블랙위도우영화표

 

무튼 블랙위도우

큰스케일은 아니지만 격투 액션씬,섹시한 우리누님^^

블랙위도우 탄생배경,과거이야기

저는 볼만했습니다ㅎㅎ

 

음..보통 히어로물 좋아하고

마블유니버스를 좋아하는분들은

한 작품의 재미와 감동도 중요하지만

작품세계관과 캐릭터 하나하나에 대한

영화들도 다 챙겨보지않나요??ㅎㅎ

저는 그렇더라구요

 

아, 블랙위도우 포스터가 없어서

다른포스터라도 하나 줍어왔습니다

크루엘라

크루엘라포스터

눈에 띄더군요

검색해보니 평이 많이 좋던데

알바인지 거품인지는 모르겠지만

크루엘라 보신분들은 어떠셨나요?^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